추천 글

2020 데이터 챌린지 (게임보안 트랙) 관련 소고

게임봇 데이터 챌린지를 몇년째 하고 있는데요, 데이터 배포 후 Accuracy, Precision, Recall, F1 스코어만으로 상을 주는게 아니라, 굳이 본선과정에서 팀별 발표 및 Q&A 세션을 두어서 검증하는 이유에 대해서 약간 부연설...

2009년 9월 29일 화요일

죽을만큼 바빴다.

이제 좀 숨돌릴만 하다.

수많은 출장에, 기존에 하던 일에, 새로 하게된 업무들,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

블로그에 글 올리며 살 수 있는 것도 소박한 행복이구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