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2020 데이터 챌린지 (게임보안 트랙) 관련 소고

게임봇 데이터 챌린지를 몇년째 하고 있는데요, 데이터 배포 후 Accuracy, Precision, Recall, F1 스코어만으로 상을 주는게 아니라, 굳이 본선과정에서 팀별 발표 및 Q&A 세션을 두어서 검증하는 이유에 대해서 약간 부연설...

2015년 5월 31일 일요일

ACM SIGCOMM 2015 poster 에 논문이 accept 되었습니다.



"Analysis of Game Bot's Behavioral Characteristics in Social Interaction Networks of MMORPG" 이라는 제목으로 ACM SIGCOMM 2015 의 poster 세션에 논문이 accept 되었습니다.

학생들이 Full paper 분량의 실험은 이미 아이디어도 다 내둔 상태여서, poster 로 내용 한번 검증 받고 바로 또 full version 으로 진행이 될 예정인데, Full paper 역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격려를 하고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