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2020 데이터 챌린지 (게임보안 트랙) 관련 소고

게임봇 데이터 챌린지를 몇년째 하고 있는데요, 데이터 배포 후 Accuracy, Precision, Recall, F1 스코어만으로 상을 주는게 아니라, 굳이 본선과정에서 팀별 발표 및 Q&A 세션을 두어서 검증하는 이유에 대해서 약간 부연설...

2015년 5월 31일 일요일

NetSci 2015 에 paper 가 accept 되었습니다.



"Social Contagion of Cheating Behaviors in Online Games" 라는 제목의 페이퍼로 NetSci 2015 (http://netsci2015.net) 에 short version 으로, 그리고 동일 내용으로 satellite 행사인 NetCrime 2015 에 (http://biocomplexlab.org/NetCrime/, Structure and Mobility of Crime Symposium) accept 이 되었습니다.

우지영 교수님, 강성욱 군, KAIST 의 박주용 교수님과 Full version 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full paper 가기 전에 아이디어도 network science community 로부터 검토도 받아볼 겸 제출해 보자는 박주용 교수님 의견을 따라 제출하였고, 좋은 결과를 받았네요.

full version 은 따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같은 연구실의 우지영 교수님께서 워낙 왕성한 연구를 하고 계신지라... 그리고 매번 감사하게도 협업해 주시는 박주용 교수님께서도 도와주신지라 좋은 결과가 full version 에서도 나올 거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